본문 바로가기

모음/코인 도전기

코인계의 지식IN, 아하

아하코인은 지식인의 코인 버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질문을 하거나 답변을 하면 아하토큰 코인이 쌓이는데, 얼마나 많은 반응이 있었는지에 따라 그 수치가 달라집니다. (아하토큰은 현재 업비트 원화 마켓에 상장되어 있고 15원 정도 입니다.)
어플이 따로 있지는 않고, 모바일 웹페이지나 컴퓨터의 웹페이지를 이용하면 됩니다.

아하는 지식인에 열심히 참여하지 않더라도,
출석만으로 코인을 쌓을 수 있습니다.


30회씩 5시즌 총 150번의 출석체크를 할 수 있고요.
5시즌까지 출첵을 하면 출첵 이벤트는 종료됩니다.

5시즌 까지 하면 2500개 이상 코인이 쌓이고,
2500개이상부터 전송이 가능합니다.
제가 보낼땐 수수료가 비싸지 않았는데
현재는 이렇게 바뀌었다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

저는 저와 가족1 총 2개 계정으로 돌려서 22원 정도에서 판매를 했고 12만원 정도의 수익을 올렸었네요. 짭짤했습니다 ㅎㅎ

그리고 친구 추가하면 120 아하가 쌓입니다.